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아레모에서 알려드는 새로운소식/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공지] 분실-도난 제품 접수 안내
작성자 아레모 (ip:)
  • 작성일 2017-02-21 14:46: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87
평점 0점

최근 도난-분실 제품으로 몇몇 분쟁이 발생하여 해당 사항을 안내드립니다.


※ 간단 대표 사례

 16년 중순 경 아이드라이브를 분실 후 구매 대리점에 신고된 제품이 본사로 A/S 접수가 되었습니다. 당시 해당 대리점에 해당 내용을 통보해드렸고, 대리점 주가 본사로 방문하여 가해자를 검거할 수 있었습니다.


이러한 사항을 보다 구체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제품 분실-도난 시 아이휠로 접수해 주시면 A/S 혹은 중고 판매 시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여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아이휠 본사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접수 시 해당 시리얼을 조회했을 경우 위 이미지와 같은 요청 내역을 표기해드립니다.


※ 조회방법

1. 아이휠 홈페이지 접속 후 정품 조회

2. 제품 선택 후 정확한 시리얼 번호 입력


※ 기타 안내

1. A/S 시 담당자가 해당 내역 확인 후 접수자분께 연락드립니다.

2. 중고** 등을 통해 중고 구매를 구매하시기 전 제품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3. 본 서비스를 통해 분실-도난 제품을 100% 찾는다는 보장을 드릴 수는 없습니다.

4. 본 서비스를 통해 분실-도난 제품이 밝혀질 경우 아이휠은 정보만 제공해드리며,

   분쟁에 관여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 

 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
상품문의
장바구니
위시리스트
상품검색
이전페이지
Top

열기 닫기